[리젠(Regen)]

'슬림 V 리프팅' '눈밑처짐 해결사! 하안검'…

LA성형 선두주자 8월 한달 파격적 특가 이벤트
방학 맞은 학생들 위한 여드름 제거 프로모션도
'미의 조율사' 제니 리 원장 1:1 직접 특별 상담

"8월 한달간 주어지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새롭게 태어난다는 'Regeneration(부활)'의 의미를 담아 지난 2014년 출범한 '리젠 성형외과'(Regen Cosmetic Group & Laser : 원장 제니 리).

어느덧 4주년이다. 제니 리 원장은 "리젠(Regen) 브랜드가 LA 성형업계의 선두주자가 된 것이 기쁘다"며 "무엇보다 한번 찾으신 고객들에 의해 입소문이 번져 알음알음 성장하게 된 것에 보람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그래서 8월 한달 파격적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프로모션이 있다. '슬림 V 리프팅 스페셜'. 슈퍼 파워 리프팅으로 피부탄력을 높이고, 리프팅 효과를 내는 동시에 주름개선까지 1석 3조를 누려보자. 선착순 30명에 한해서다. "뼈를 안 깎아도, 나도 V-라인이 될 수 있다"다. '2회 슬림 V-리프팅(얼굴, 목) + 2회 Cell R/F 고주파 리프팅(얼굴, 목)'이 포함된 패키지로 원래 3000달러인 가격을 999달러까지 낮췄다.

제니 리 원장은 "많은 고객들이 리젠을 떠올리면 미소가 머금어진다고 한다"며 "젊음을 되찾아주는 곳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해 성심성의껏 고객들을 모시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이번 8월 이벤트에는 '벗어나자 여드름 스페셜', '눈밑처짐 해결사! 하안검'등 다양한 패키지가 포진해 있다.

먼저 '벗어나자 여드름 스페셜'은 학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이다. 학생증을 지참하면 2200달러의 가격을 850달러까지 낮춰준다. CO2 프락셔널 2회, 여드름 집중캐어 4회, 옴니룩스 모낭충 4회, MTS 2회 등이다.

'눈밑처짐 해결사! 하안검'의 경우 블루 토닝 레이저 1회, 무결점 화이트닝 캐어 1회를 포함해 2800달러의 가격을 1500달러까지 대폭 할인에 나섰다.

끝으로 슈퍼파워! 슬림 V-리프팅의 최고 결정체인 5200달러 플랜이 1999달러까지 60% 이상 할인가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뉴라인 리프팅(얼굴, 목) 1회, 슬림 V-리프팅(얼굴, 목) 1회, 셀 R/F 고주파(얼굴, 목) 1회, 초강력 회오리실(얼굴전체) 1회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리젠에는 미주 최초로 도입된 초강력 리프팅 기능을 장착한 '뉴 라인(New Line)'리프팅 등 최신형 기계들이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다. 처진 눈, 미간주름, 다크서클, 팔자주름을 완화하는 동시에 볼라인을 업(Up)시키고 갸름한 V라인을 형성하는데 특화되어있는 최신형 기계인만큼, 한번 그 효능을 경험한 고객들로부터 일제히 호평을 받고 있는 것.

무엇보다 지난 2016년과 2017년 등 두해 연속 '미스코리아 미주예선 심사위원'으로 위촉되는 등 '미의 조율사'로 인정받은 제니 리 원장이 고객들과 만나 직접 1:1 상담해주는 것도 리젠만의 자랑.

한편 리젠 성형외과는 올림픽과 아드모어가 만나는 남쪽 방향인 V.I.P 플라자몰 2층에 위치해 있으며, 24시간 전화 및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 언제든지 상담 가능하다.

▶ 문의 : (213) 999-2792 (24Hr) / 카카오톡 I.D. : regenlaser
▶ 주소: 3030 W. Olympic Blv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