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바이오텍 

청정 원료만 사용'세종후코이단'출시 즉시 큰 반향
FDA등록 GMP 시설서 생산, 유태인 청결 인증 획득
"면역력·항암·디톡스·위궤양·콜레스테롤 등에 효능"

'세종바이오텍'(Sejong Biotech)의 신제품인 '세종후코이단'(Sejong Fucoidan)이 출시 전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일본 2011년 후쿠시마 방사능 사태로 인해 태평양에서 나오는 식품들의 안전성을 더 이상 담보 할 수 없는 시점에서 환경청정지역인 대서양에서 길러진 청정 원료만을 사용한 세종후코이단이 안심하고 복용 할 수 있는 후코이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세종후코이단은 널리 알려진 후코이단의 다양한 효능들을 극대화하기 위해 85% 이상의 고순도를 유지하는 최고급 후코이단으로 개발됐다.

그 결과 세종후코이단은 캡슐당 후코이단 400mg·표고버섯 100mg의 최대함량을 자랑한다. 뛰어난 항암효과의 대명사 표고버섯이 복합되어 효과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  또한 미국FDA에 등록된 GMP시설에서 생산된 정통 후코이단이며, 유태인 청결 인증 코셔 파르브 인증을 획득했다.  

대표적인 효능은 면역기능 강화다.

세종바이오텍에 따르면 현대인의 면역기능이 갈수로 저하됨에 따라 암이나 알러지, 아토피 등으로 발전되는 예가 많아 면역기능을 평소에 관리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 명제가 되고 있다.

후코이단은 키모테라피(Chemotherapy-항암 화학요법)에 의한 일부 부작용을 완화시키는 작용과 아포토시스(Apoptosis-암세포의 자살) 작용이 의학계에 보고된 바 있다. 지금까지도 의학계의 주목을 받으며 활발히 연구되고 있는 가운데 세종바이오텍의 후코이단 출시로 업계와 후코이단 섭취자들의 비상한 관심이 세종후코이단에 모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세종후코이단(500mgx120 캡슐)은 △면역력이 약한 이  △몸 속 유해물질의 디톡스를 원하는 이 △혈액순환 장애가 있는 이 △ 소화기능, 위궤양 예방 및 개선을 원하는 이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당조절, 동맥경화 예방을 원하는 이 △알러지, 아토피 개선이 필요한 이 △간 기능 예방 및 개선을 위한 이 △항암치료 부작용 완화를 기대하는 이에게 도움이 된다.

한편, 세종바이오텍은 세종후코이단 외 '세종송보감''세종요로청보감''세종속편환''세종뇌보감''효삼정''퍼스트레이디'등의 고품질 건강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세종바이오텍은 미 전역 UPS 무료 배송, 타운 내는 무료배달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3-8899      
▶주소 : 621 S. Virgil Ave., #270 LA CA 90005

▶웹사이트: WWW.SEJONGBIOTECH.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