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노래교실

 20여년의 지도 노하우를 갖고 있는 '스타노래교실'이 가든그로브 점에 이어 이달초 부에나팍 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스타노래교실은 라미라다 및 플러튼 지역의 주부들을 위해 부에나팍 점의 문을 열고 60여 명의 학생 및 축하손님들과 함께 성대한 오픈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로써 스타노래교실은 LA 본교를 비롯 가든그로브와 부에나팍 등에서 일주일에 총 12 클래스를 운영하게 됐다.

 스타노래교실은 감성 있는 노래와 더불어 유행하는 트로트, 발라드 등을 학생들의 각자 능력과 취미에 맞춰 맛갈나게 지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새롭게 문을 연 스타노래교실 부에나팍 점은 비치길과 아테시아, 칼스주니어 옆에 위치하며,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 수업이 시작된다.  

 스타노래교실은 지난 20여년동안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웃음을 이끄는 '행복 전도사'역할을 담당해왔다.

 4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이곳 수강생들은 "목청껏 노래를 부르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 가족들 챙기느라 다 써버린 에너지를 노래교실에 와서 다시 '충전'해 간다. 이제는 노래교실 가는 날이 제일 기다려진다"라고 입을 모은다.

 스타노래교실 측도 노래교실의 매력은 '속풀이'라고 말한다.

 "한국인들만큼 노래를 즐기는 민족은 없습니다. 함께 모여 노래하고 즐기는 것이 우리의 생활이자 문화입니다. 이왕 부르는 노래, 노래교실에서 실력과 끼와 재능을 갈고 닦아보세요."

 스타노래교실은 음정과 박자는 물론, 호흡과 발성, 기교, 감정처리까지 세세한 부분 하나하나 직접 지도하여 수강생이 무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곳 수강생들은 최신 트로트와 중견 가수들의 발라드 곡 등을 배우게 된다. 여기에 젊고 즐겁게 사는 열정과 노래를 사랑하는 마음까지 덤으로 얻어가게 된다.  

 "스타노래교실에서 노래에 얽힌 지나간 추억을 되살리면서 흥겹게 노래를 불러보세요. 스트레스가 확~ 풀립니다. LA, 가든그로브, 부에나팍에서 만나요.~"

▶문의: (213) 382-1333, (562) 714-0590

▶주소: 6040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1